본문 바로가기

의미있게/방송. 드라마. 영화

나는 솔로 20기 정숙 직업, 나이, 뽀뽀녀, 뽀뽀남, 보조개, 인스타 궁금

나는 솔로 19기가 퇴장하고 핫한 20기가 돌아왔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출연자 중에서 정숙이 화제인데요. 오늘은 20기 정숙 직업, 나이, 뽀뽀녀, 뽀뽀남, 보조개, 인스타 등 궁금증을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20기는 남다른 기수가 될 것 같네요!    

나는 솔로 20기 정숙 정보

나는솔로20기-정숙
출처: SBS Plus 나는 솔로 캡처

나는 솔로 20기 정숙

나이: 미공개
학력: 대원외고
MBTI: ENFJ
가족관계: 부모님, k장녀
직업: 미공개
연애 스타일: 한 번 빠지면 다 줌
이상형: 곰처럼 듬직한 스타일

 

나는 솔로 20기 인스타, 출연자 나이, 직업, 최종커플 누구?▶

 

나는 솔로 20기 인스타, 출연자 나이, 직업, 최종커플 누구?

안녕하세요. 파란만장한 나는 솔로 19기에 이어 나는 솔로 20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촬영지는 경상북도 구미로 알려졌는데요. 지금부터 나는 솔로 20기 출연자 인스타, 나이, 직업과

morphos-room.tistory.com

나는 솔로 20기 정숙은 남다른 비주얼로 강열하게 등장했는데요. 출연 계기에 대해서는 "결혼할 사람을 찾으러 나왔다. 결혼 정보 업체에 천만 원 넘게 썼다"며 결혼에 진심임을 어필하였습니다. 

 

나는 솔로 결혼 커플 1기, 2기, 4기 근황▶

 

나는 솔로 결혼 커플 1기, 2기, 4기 근황

안녕하세요. 지난 수요일 나는 솔로 6기 그 첫 방송 잘 보셨나요? 이번 6기에서는 몇 커플이 성사될지 벌써 궁금해지는데요. 한편 나는 솔로 실제 결혼 커플들이 문득 궁금해져서 오늘은 나는 솔

matosstuff.tistory.com

또한 본인이 아직까지 결혼을 못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외모타협'을 못해서라고 했는데요. 남자만 얼굴 보는게 아니라 여자도 외모를 따지며 특히 '키스할 수 있는 사람'인지 그거부터 확인이 돼야 관계가 진정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예고편을 통해 "내 입술 촉촉해?"라고 묻는 음성이 들렸는데요. 3MC는 시청자들과 함께 충격에 빠져버렸습니다. 

나는솔로-3MC
출처: SBS Plus 나는 솔로 캡처

 

20기 정숙 직업 나이 그리고 인스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는데요. 알려지는데로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옥순 직업, 인스타, 7기 옥순 친동생이라는데?▶

 

나는 솔로 20기 옥순 직업, 인스타, 7기 옥순 친동생이라는데?

파란만장했던 나는 솔로 19기가 막을 내리고 화려한 스펙을 장착한 20기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런데 나는 솔로 20기 옥순이 7기 옥순의 친동생이라는데요? 혹시 7기 옥순 기억하십니까! 오늘

morphos-room.tistory.com

20기 정숙 뽀뽀남은 누구? 

나는솔로정숙
출처: SBS Plus 나는 솔로 캡처

▶ 20기 정숙 뽀뽀녀 

한편 나는 솔로 20기 정숙과 뽀뽀를 한 솔로남이 누군지는 밝혀지지 않았는데요. 솔로나라 5일 차 밤에 정숙은 남자 출연자 중 한 분과 취중 뽀뽀를 나누게 된다고 하네요. 그것도 짧지 않고 길-게. 이거 방송으로 볼 수 있는건가요? 20기 뽀뽀남은 누구일까요?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 영식 정숙 소식▶

 

나는 솔로 6기 결혼 영식 정숙

나는 솔로 6기 결혼커플은 누구일까요? 벌써 3주째 추측만 난무한 가운데 바로 어제 나는 솔로 방송에서 결정적인 힌트가 나왔습니다. 바로 두 사람의 어렸을 때 사진인데요. 아무리 보고 또 봐

matosstuff.tistory.com

또한 정숙은 남자 꼬시는 게 1대 1일 때는 쉽다며 방송에선 말하기 힘든 그런게 있다고 밝혔는데요. 단 둘이 있을 때 보내는 정숙 눈빛이 있는데 보면 안 넘어갈 수가 없다고 하네요. 외모와 패션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지 사전 인터뷰때랑 본 방송때랑은 또 다른 매력을 갖고있는 20기 정숙, 20기 솔로나라를 다채롭게 해 줄 출연자같습니다. 

 

다만 정숙은 "저는 먼저 다가가는 스타일"이라며 "한 번도 잘 된 적이 없다. 내가 먼저 다가가면 남자들은 도망가더라."라고 하며 토로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적극적인 20기 정숙님 밀당의 기술이 필요해보이네요. 화이팅입니다.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가평 한옥마을 어디?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6기 방송 보셨나요? 이번 나는 솔로 6기 촬영지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가평 한옥마을에 대한 게시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나는 솔로 6기

matosstuff.tistory.com

▶ 20기 정숙 보조개

20기 정숙은 보조개가 유난히 예뻤는데요. 외모 타협이 유독 어렵다는 정숙 보조개는 당당하게 시술을 받은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맺음말

이상 나는 솔로 20기 정숙 직업, 나이, 뽀뽀녀, 뽀뽀남, 보조개,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한편 SBS Plus 나는 솔로 20기 방송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나는 솔로 18기 나이, 직업, 이상형, 인스타그램, 첫인상 결과는?

안녕하세요. 솔직 담백했던 나는 솔로 17기에 이어 나는 솔로 18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촬영지는 경북 영덕으로 알려졌는데요. 지금부터 나는 솔로 18기 나이, 직업, 이상형, 첫인상

morphos-room.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옥순, 순자, 영자, 영숙 직업, 나이, 촬영지

역대급으로 화제를 몰고 왔던 나는 솔로 16기에 이어 나는 솔로 17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촬영지는 경상남도 거창군으로 알려졌는데요. 지금부터 나는 솔로 17기 순자 옥순 영숙 영

morphos-room.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영수, 영식, 영철, 상철, 광수,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안녕하세요. 파란만장한 나는 솔로 16기에 이어 나는 솔로 17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촬영장소는 경상남도 거창군으로 거창창포원, 우두산 출렁다리, 별바람언덕, 금원산자연휴양림

morphos-room.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