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미있게/방송. 드라마. 영화

나는 솔로 17기 옥순, 순자, 영자, 영숙 직업, 나이, 촬영지

역대급으로 화제를 몰고 왔던 나는 솔로 16기에 이어 나는 솔로 17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촬영지는 경상남도 거창군으로 알려졌는데요. 지금부터 나는 솔로 17기 순자 옥순 영숙 영자 현숙 정숙, 영호 영식 영수 영철 광수 상철의 나이, 직업, 이상형, 첫인상 선택, 인스타그램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한 정보는 공개되는 데로 보충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개요

  • 방송 시간: 수 오후 10시 30분
  • 방송 채널: SBS Plus 
  • 진행자: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
  • 17기 출연자: 남녀 각각 6명, 모두 12명
  • 나는 솔로 17기 촬영지: 경남 거창군

나는 솔로 17기 직업, 나이, 인스타: 영수, 영식, 영철, 상철, 광수, 영호

 

나는 솔로 17기 직업, 나이, 인스타: 영수, 영식, 영철, 상철, 광수, 영호

안녕하세요. 파란만장한 나는 솔로 16기에 이어 나는 솔로 17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촬영장소는 경상남도 거창군으로 거창창포원, 우두산 출렁다리, 별바람언덕, 금원산자연휴양림

morphos-room.tistory.com

연애 리얼리티 예능프로 나는 솔로 17기에서도 역시 훈훈한 남녀 출연자들이 등장하며 모두의 시선을 모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번 17기에서는 자극적인 내용 말고 아기자기한 로맨스 커플이 많이 등장하기를 바라는 바입니다. 한편 나는 솔로 촬영지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요. 이번 나는 솔로 17기 촬영지는 경상남도 거창군으로 신라와 백제의 옛 국경 지역이었던 역사적 장소라고 하네요. 자 그럼 지금부터 나는 솔로 17기 여성 출연자 순자 옥순 영숙 영자 현숙 정숙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숙

긴머리-영숙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나는 솔로 17기 영숙은 고려대학교를 졸업하고 계약직 연구 교수로 동대학에서 암치료 박사연구원으로 근무중이라고 합니다. 영숙의 연애 스타일은 이성과 교제할 때까지 일주일이 안 걸리는 금사빠지만 또 금방 식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세련된 외모가 특징입니다. 

나이: 31세
직업: 고대 계약직 연구교수
17기 영숙 인스타▶
첫인상: 영수
 

‘나는 솔로’ 지성미 17기 영숙, ‘각종 기행’ 16기 영숙 인기 뛰어넘을까?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ENA·SBS PLUS ‘나는 솔로’(나는 SOLO) 17기가 방송되면서 미모와 지성을 갖춘 ‘17기 영숙’이 큰 화제를 모은 16기 영숙의 인기를 뛰어넘을지 관심을 모은다. ‘나는

www.sportsseoul.com

나는 솔로 17기  정숙

미소-정숙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17기 정숙은 아버지가 태국에서 사업을 해서 고등학교때 태국으로 유학을 갔다고 밝혔는데요. 연애 스타일은 좀 서툰 타입이며 최근 연애가 무려 10년 전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아직까지 진정한 사랑을 해 본 경험이 없다고 하네요. 

나이: 33세
직업: LG전자 상품기획팀
17기 정숙 인스타▶
첫인상: 상철
 

16기 능가하는 17기 될까…'나는솔로' 17기, 최고 시청률 5.3%

"16기 인기, 또 깨질 거라 확신" 남규홍 PD가 호언장담한 일이 17기에서 벌어질까. '나는 SOLO'가 화제와 논란 속에 16기를 마무리하고 17기의 시작을 알렸다.

ent.sbs.co.kr

나는 솔로 17기  순자

캐리어-순자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나는 솔로 17기 순자 나이는 29세, 밝고 통통 튀며 애교가 많은 성격인데요. 순자 이상형은 키 174cm만 넘으면 되고 외모는 미소가 매력적인 얼굴이 좋다고 밝혔습니다. 순자 팔쪽에는 타투가 있고 구독자 6천 명가량의 프랑스 파리 일상을 담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네요.  

나이: 29세
직업: 과거 유튜브,쇼핑몰 운영
17기 순자 인스타 가기▶
첫인상: 상철
 

'나는 솔로' 17기 순자 "첫 남친 게이..난 왈가닥" 충격 고백[★밤TV] - 스타뉴스

'나는 솔로' 17기 순자가 강렬한 첫인상을 남겼다.11일 방송된 ENA,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7기 출연자들의 첫 등장 모습이 담겼다.이날 순자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진짜 얼

www.starnewskorea.com

나는 솔로 17기  영자

세련된-영자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나는 솔로 17기 영자는 스타일리시하고 매력적인 비주얼을 뽐냈는데요. 연애 경험은 2번, 각각 1개월 3개월이라고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를 통해 결혼하고싶다고 하네요. 하는 일은 비대면 업무라고 하는데 궁금하네요. 

나이: 29세 
직업: 서울아산병원 연구간호사
17기 영자 인스타▶
첫인상: 영수
 

'나는 솔로' 17기 상철, 첫인상 최다 득표…옥순 0표 "예상했다" [텔리뷰]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나는 솔로 17기 첫인상 선택이 공개됐다.11일 밤 방송된 SBS Plus, ENA 나는 솔로 17기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이날 17기 솔로남녀들은 만남과 동시에 첫인상 선택에 나섰다

stoo.com

나는 솔로 17기  옥순

웃는-옥순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나는 솔로 17기 옥순은 청순한 매력의 출연자로 과거 D 보건대에서 토익 강사 근무를 했으나 현재는 가업을 물려받아 흑염소 농장을 통해 흑염소즙을 판매하는 사업가라고 밝혔습니다. 옥순 학력은 연세대학교 졸업, 나는 솔로 사전미팅부터 실제 출연까지 무려 2년 반을 대기한 출연자라고 하네요. 옥순 이상형은 지적이고 안정적인 남자라고 합니다. 

나이: 33세
직업: 흑염소즙 사업 
17기 옥순 인스타▶
첫인상: 광수
 

‘나는 솔로’ 17기, 옥순 과거 사진 화제 → 강렬한 자기소개 예고 - 일간스포츠

ENA, SBS Plus ‘나는 솔로’ 17기 출연자 옥순의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옥순이 과거 토익 강사로 일하던 시절 사진이 ...

isplus.com

나는 솔로 17기  현숙

걸어오는-현숙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17기 현숙 직업은 공인회계사로, 전남친과 자녀 계획 문제로 이별하게 되었고 취미는 댄스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출연을 통해 결혼하고 싶다고 하네요. 

나이: 1988년 출생
직업: 공인회계사
17기 현숙 인스타 비공개
첫인상: 상철
 

'핑크머리 의사' 17기 광수, 현숙에 손절 당했다…"방치 연애 스타일, 구속 받기 싫어" ('나는솔로'

'핑크머리 의사' 17기 광수, 현숙에 손절 당했다…"방치 연애 스타일, 구속 받기 싫어" ('나는솔로'), 태유나 기자, 드라마·예능 뉴스

tenasia.hankyung.com

맺음말

이상 나는 솔로 17기 순자 옥순 영숙 영자 현숙 정숙, 영호 영식 영수 영철 광수 상철의 나이, 직업, 이상형, 첫인상 선택, 인스타그램 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나는 솔로 결혼 커플 1기, 2기, 4기 근황

안녕하세요. 지난 수요일 나는 솔로 6기 그 첫 방송 잘 보셨나요? 이번 6기에서는 몇 커플이 성사될지 벌써 궁금해지는데요. 한편 나는 솔로 실제 결혼 커플들이 문득 궁금해져서 오늘은 나는 솔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누구, 떡밥 정리 추리 시작 결론은?

나는 솔로가 100회 특집과 함께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을 발표했습니다. 아, 정확히 말해서 아직 결혼 커플은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언제나 그렇듯 3MC는 신나게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떡밥

morphos-room.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옥순 인스타, 승무원 출신, 지상렬과는?

나는 솔로 13기 출연자들의 플러팅이 시작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13기 여성분들의 비주얼이 돋보였는데요. 오늘은 나는 솔로 13기 옥순 인스타, 프로필, 승무원 출신 아나운서 과거 그리고 옥순

morphos-room.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