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미있게/방송. 드라마. 영화

나는 솔로 20기 옥순 직업, 인스타, 7기 옥순 친동생이라는데?

파란만장했던 나는 솔로 19기가 막을 내리고 화려한 스펙을 장착한 20기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런데 나는 솔로 20기 옥순이 7기 옥순의 친동생이라는데요? 혹시 7기 옥순 기억하십니까! 오늘은 나는 솔로 20기 옥순 직업, 인스타, 옥순 친동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옥순 누구? 

옥순얼굴
출처: SBS Plus 나는 솔로 20기 캡처

▶ 옥순 직업 나이

나는 솔로 20기

직업: 소프트 엔지니어
나이: 미공개
취미: 스쿠버 다이빙, 스노보딩, 골프
특이사항: 7기 옥순 친동생

 

지난 24일 나는 솔로 20기 방송에서 7기 옥순 친동생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20기 옥순인데요. 언니랑 목소리까지 비슷한 20기 옥순은 7기 모태솔로 옥순의 동생이라고 하네요. 자세히 보니 닮았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정숙 직업, 나이, 뽀뽀녀, 뽀뽀남, 보조개, 인스타 궁금▶

 

나는 솔로 20기 정숙 직업, 나이, 뽀뽀녀, 뽀뽀남, 보조개, 인스타 궁금

나는 솔로 19기가 퇴장하고 핫한 20기가 돌아왔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출연자 중에서 정숙이 화제인데요. 오늘은 20기 정숙 직업, 나이, 뽀뽀녀, 뽀뽀남, 보조개, 인스타 등 궁금증을 풀어보도록

morphos-room.tistory.com

"본인도 모태솔로냐"라는 질문에는 20기 옥순은 "나는 데이트를 하긴 했었다. 연애 기간은 3년이었다. 그런데 최근에 와서는 몇 년 동안 못했다. 그래서 나도 모태솔로라고 생각한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나는 솔로 7기 옥순의 응원 영상도 공개되었는데요. 7기 옥순은 동생은 착하고, 똑똑하고, 골프, 그림, 플루트 등 취미도 많고 잘하는 것도 많다며 자랑이 끊이질 않았죠. 

 

나는 솔로 13기 옥순 인스타, 승무원 출신, 지상렬과는?

나는 솔로 13기 출연자들의 플러팅이 시작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13기 여성분들의 비주얼이 돋보였는데요. 오늘은 나는 솔로 13기 옥순 인스타, 프로필, 승무원 출신 아나운서 과거 그리고 옥순

morphos-room.tistory.com

 

한편 20기 옥순은 현재 미국 뉴욕에서 구글의 소프트 엔지니어로 근무중이며 과거 아이비리그 코넬 대학을 졸었한 수재하고 하네요. 옥순 취미는 스쿠버 다이빙, 스노보딩, 골프, 플루트 게다가 비행기도 좀 몰아봤다고 말하며 제작진을 놀래켰습니다.  

나는 솔로 7기 옥순 누구? 

나는솔로7기-옥순
출처: SBS Plus 나는 솔로 20기 캡처

▶ 7기 옥순

7기 옥순 직업

나이: 39세
직업: 틱톡 근무, 억대 연봉
특징: 모태솔로, 한채영 닮은꼴

 

나는 솔로 7기 기억하시죠? 비주얼이 남달라서 모태솔로라는 것이 믿기질 않았는데요. 당시 나는 솔로 7기 방송에서도 출연자 중에서 단연 돋보였는데요. 비록 커플 매칭에는 성공하지 못했으나 기억에 남는 출연자였습니다. 

 

 

 

나는 솔로 7기 나이, 직업, 인스타, 모태솔로 옥순

40대 골드미스 미스터 특집의 나는 솔로 7기 솔로 남녀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지난 나는 솔로 6기에서도 결혼 커플이 등장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응원을 받았는데요. 나는 솔로는

matosstuff.tistory.com

맺음말

이상 나는 솔로 20기 옥순 직업, 인스타, 7기 옥순 친동생 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한편 SBS Plus 나는 솔로 20기 방송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나는 솔로 9기 광수 옥순은 이루어질까?

안녕하세요. 최근 나는 솔로 9기를 보며 과몰입 중인 모르포입니다. 나는 솔로 9기 광수가 나는 솔로 이래 최고의 인기남으로 등극했는데요.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등장한 광수, 등장부터 심상치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8기 옥순 자기소개 후 인기녀 등극!

나는 솔로 8기 옥순이 인기녀로 등극했습니다. 어떻게 매번 옥순은 그리도 인기가 많은지요. 여성 출연진들 옥순이라는 이름 받으면 기쁘실 듯. 나는 솔로 8기에서도 여전히 옥순이 인기를 끌었

matosstuff.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