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미있게/방송. 드라마. 영화

나는 솔로 18기 나이, 직업, 이상형, 인스타그램, 첫인상 결과는?

안녕하세요. 솔직 담백했던 나는 솔로 17기에 이어 나는 솔로 18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촬영지는 경북 영덕으로 알려졌는데요. 지금부터 나는 솔로 18기 나이, 직업, 이상형, 첫인상 선택 그리고 인스타그램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한 정보는 공개되는데로 보충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개요

나는솔로17기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 방송 시간: 수 오후 10시 30분
  • 방송 채널: SBS Plus 
  • 진행자: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
  • 18기 출연자: 남녀 각각 6명, 모두 12명
  • 나는 솔로 18기 촬영지: 경북 영덕

나는 솔로 17기 재미있게 보셨나요? 나는 솔로 17기에서는 '나를 선택하지 않은 상대를 선택하는 케이스'가 유난히 많았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용기있는 모습 보기 좋았습니다. 그렇다면 나는 솔로 18기는 어떨지 궁긍한데요. 자 그럼 지금부터 나는 솔로 18기 출연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촬영지 

영덕바다
출처: ENA 오리지널

 

많은 시청자들이 나는 솔로 촬영지를 통해 다음 여행지를 탐색한다고 하는데요. 저 역시 나는 솔로에서 소개하는 촬영지 및 숙소를 늘 꼼꼼하게 챙겨보곤 한답니다. 한편 나는 솔로 18기 촬영지는 경북 영덕으로 알려졌는데요. 경북 영덕은 대게가 유명하죠. 해서 이번 나는 솔로 18기 데이트 장소로 대게 식당이 소개되지 않을까 예측해봅니다.

 

솔로지옥 3 출연진 매운맛 거친맛 플러팅 12월 12일 시작▶

 

솔로지옥 3 출연진 매운맛 거친맛 플러팅 12월 12일 시작

연애 리얼리티 예능 솔로지옥 시즌3가 오는 12월 12일 그 맵고 거친 맛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넷플릭스 솔로지옥 3 출연진 정보, 직업, 나이, 인스타, 촬영지 그리고 예고편에 대

morphos-room.tistory.com

 

또한 영덕에는 장사해수욕장, 옥계계곡, 국립칠보산자연휴양림 등 핫스팟이 다양한데요. 나는 솔로 18번에서 보여질 영덕의 아름다운 모습이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나는 솔로 15기 직업, 나이, 인스타, 영숙, 옥순, 정숙, 현숙 등▶

 

나는 솔로 15기 직업, 나이, 인스타, 영숙, 옥순, 정숙, 현숙 등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15기가 그 시작을 알렸습니다. 나는 솔로 15기는 100회 특집으로 심지어 오랜만에 결혼 커플이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자, 그럼 지금부터 나는 솔로 15기 직업, 나이, 인스타,

morphos-room.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출연자

나는 솔로 18기 여성 출연자들의 비주얼이 심상치않은데요. 단발머리의 청순한 외모의 출연자부터 탄탄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솔로남까지 눈길을 끌었습니다. 먼저 나는 솔로 18기 남성 출연자 첫인상 선택을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영수 첫인상→영숙
영호 첫인상→정숙 
영식 첫인상→옥순
영철→현숙
광수→영자
상철→현숙

▶ 나는 솔로 18기 영자 

나는솔로-흰셔츧여성
출처: ENA 오리지널

귀여운 단발머리를 한 나는 솔로 18기 영자는 짝을 찾겠다는 굳은 의지를 가지고 솔로나라에 왔다고 하는데요. 18기 영자는 경북 김천 출신에 이상형은 김무열, 이서진이라고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광수는 영자의 등장에 "진짜 화사하다라는 표현이 되게 잘 어울리는 분이시다. 비타민 영자다"라고 감탄해 광수의 러브라인을 예측하게 했습니다. 

18기 영자

나이: 35살
영자 직업: 회사원
이상형: 진중하고 스마트한 남성

 

 

환승연애 출연료 회당 얼마?

최근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홍수처럼 쏟아지면서 방송 프로그램 출연료 역시 화두가 되고 있습니다. 그중 가장 핫한 프로그램 환승연애 출연료가 회당 얼마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morphos-room.tistory.com

▶ 나는 솔로 18기 영수

나는솔로18-영수
출처: ENA 오리지널

 

나는 솔로 18기 영수가 솔로 나라에서 가장 먼저 등장했는데요. 키 184cm의 큰 키로 시선을 압도하는 영수 직업은 국내 대표 게임사의 프로그래머라고 합니다. 또한 안양에 자가를 보유하고 있다는 깨알 소개도 있었는데요.  18기 영수는 "작년까지는 결혼 정보 회사 생각하면 자존감이 좀 상했다. 어디 가서 기죽는 스타일은 아니니까"라며 직진남의 포스를 예고했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영수

영수 직업: 엔씨소프트 프로그래머
영수 나이: 86년생 37세 
이상형: 착하고 외모가 맘에 드는 여성

 

하트시그널 4 촬영지, 라샌독 오스테리아, 몽크투바흐, 은평 1인1잔 등▶

 

하트시그널 4 촬영지, 라샌독 오스테리아, 몽크투바흐, 은평 1인1잔 등

하트시그널 4 출연진들의 데이트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는데요. 오늘은 하트시그널 4 촬영지, 데이트 장소 라샌독 오스테리아, 몽크투바흐, 응봉산 야경, 이태원 경리단길 서울루덴스, 해방촌 오

morphos-room.tistory.com

한편 나는 솔로 예고를 보면 영수가 곧 삼각관계에 얽힐 것으로 보이는데요. 과연 누구와 삼각라인을 형성할지 궁금하네요. 

▶ 나는 솔로 18기 영호

영호-흰셔츠
출처: SBS Plus

나는 솔로 18기 영호

영호 나이: 86년생 37세
직업: 포스코 건설 12년째 근무 중
거주지: 인천 송도 

 

나는 솔로 18기는 첫 방송 여성분들 첫 인상 순위 공동 6위를 차지했는데요. 그걸 의식한 듯 영호는 본인을 18기 6순위라고 소개했습니다. 영호 나이는 86년생 37세이며 포스코 건설에 12년째 근무중이라고 하네요. 영호는 대학 내내 All A를 받아 작학금으로 학교를 다녔다고 하는데요. 특히 강조한 점은 집이 하나 있는데 부채가 없다는 점이였습니다. 대단한 생활력이네요. 

▶ 나는 솔로 18기 영식

출처: ENA 오리지널

나는 솔로 18기 영식은 역대급 피지컬로 출연자들의 눈길을 끌었는데요. 대학에서 태권도를 전공한 영식은 군 전역 이후 진로를 변경했다고하는데요. 또한 영식은 인천에 자가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이어 다부진 체형의 영식을 본 MC 데프콘은 UDT아냐? 라고 했고 MC 송해나는 "어깨가 화가 많이 났다. 팔뚝 봐. 터지겠다"라고 리엑션을 보였는데요. 데프콘은 영식 직업을 경찰 또는 소방대원 등으로 추측했습니다. 

영식 나이: 91년생 32세
직업: 7년차 소방관
거주지: 인천 

상철-영철-광수
출처: SBS Plus

▶ 나는 솔로 18기 영철

영철사진

영철 나이: 86년생 37세
직업: 트타트업 근무 중
취미: 오지 여행, 뮤지컬 동호회

▶ 나는 솔로 18기 광수

광수사진

광수 나이: 87년생 36세
직업: 롯데그룹금융 계열사 9년째 근무
학력: 고려대 경제학과

▶ 나는 솔로 18기 상철

상철사진

상철 나이: 87년생 36세
직업: 현대 조선사 생산계획팀 12년차
거주지: 부산 (토박이)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누구, 떡밥 정리 추리 시작 결론은?▶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누구, 떡밥 정리 추리 시작 결론은?

나는 솔로가 100회 특집과 함께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을 발표했습니다. 아, 정확히 말해서 아직 결혼 커플은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언제나 그렇듯 3MC는 신나게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떡밥

morphos-room.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영호는 꽃 한 송이를 들고 등장했는데요. 영호의 목표는 결혼할 동반자를 찾는 것이라고 하네요. 한편 영호는 과거 대학교에 다닐때 올 A+를 받을 정도로 수재였다고하며 한 회사에서 12년째 일하는 근면성을 자랑했습니다. 

▶ 나는 솔로 18기 옥순

특히 나는 솔로 18기 옥순을 언급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18기 옥순은 블랙핑크 리사 닮은꼴로 첫 등장부터 화제가 되고 있죠. 옥순의 외모는 나는 솔로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는데요. 옥순은 과연 어떤 캐릭터이며 역대 최고 인기녀 옥순의 계보를 이어받을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18기 옥순

옥순 나이: 30세
옥순 직업: 과거 배우, 현재 육회 요식업 CEO
이상형: 다정다감 키가 큰 사람

출처: ENA 오리지널

▶ 나는 솔로 18기 정숙

나는 솔로 18기 정숙

정숙 나이: 34세
직업: 과거 승무원, 현재 영어 강사
이상형: 가치관이 올바른 사람

나는솔로18기-정숙
출처: SBS Plus

 

나는 솔로 18기 정숙의 외모 역시 시선을 끌었는데요. 18기 정숙은 과거 대형 항공사 승무원 출신이며 블랙홀 아기 미소를 가진 마력의 여성 출연자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숙은 "더 늦기 전에 그만두고 다른 일을 해보자"는 마음에 퇴사를 결정했다고 하네요. 정숙 연애 스타일은 "한번 빠지면 잘 못 헤어나오고 엄청 좋아하는"스타일이라고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수, 영식, 영철, 상철, 광수,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안녕하세요. 파란만장한 나는 솔로 16기에 이어 나는 솔로 17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촬영장소는 경상남도 거창군으로 거창창포원, 우두산 출렁다리, 별바람언덕, 금원산자연휴양림

morphos-room.tistory.com

한편 나는 솔로 18기에서는 사상 최초 첫인상 선택 룰이 도입되었는데요. 18기 입성이 끝나는 순간 출연자 12명에게 첫인상 선택은 이미 끝났다 라고 말하는 역대급 초스피트 첫인상 선택이 이루어진거죠.

 

나는 솔로 결혼 커플 1기, 2기, 4기 근황

안녕하세요. 지난 수요일 나는 솔로 6기 그 첫 방송 잘 보셨나요? 이번 6기에서는 몇 커플이 성사될지 벌써 궁금해지는데요. 한편 나는 솔로 실제 결혼 커플들이 문득 궁금해져서 오늘은 나는 솔

matosstuff.tistory.com

덕분에 이미 첫인상 선택을 마친 여성 출연자들은 솔로남들이 캐리어를 끌어주는 것 조차도 부담스러워하며 거절하는 사상초유의 사태가 벌어졌네요. 18기 나는 솔로 18기 출연자들의 미래는 어떻게 될 지 흥미진진합니다. 

▶ 나는 솔로 18기 순자

나는 솔로 18기 순자

순자 나이: 28세
순자 직업: 금융회사 비서
이상형: 부드러운 인상과 미소가 예쁜 사람

▶ 나는 솔로 18기 영숙

나는 솔로 18기 영숙

영숙 나이: 30살
영숙 직업: 과거 은행원 현재 경영 기획 글로벌 사업
이상형: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사람

나는솔로18기-영숙
출처: SBS Plus

 

이어 나는 솔로 18기 영숙의 불나방 사랑이 예측되는데요. 여성 출연자 중 첫 번째로 등장한 영숙은 사전 인터뷰를 통해 "누구에게 달려들어 불나방 같은 사랑을 해 본적은 없다. 그게 안 되더라"라고 전했으나 솔로 나라 입성 5일째 폭풍 눈물을 쏟고야맙니다. 과연 영숙을 울린 남성 출연자는 누구일까요? 

 

나는 솔로 15기 직업, 나이, 인스타, 영철, 광수, 영호, 영수 등

나는 솔로 14기 커플 매칭이 끝나고 100회 특집 나는 솔로 15기가 시작을 알렸는데요. 100회 특집답게 첫 방송에서는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이 있음을 이미 예고한 바입니다. 누가 그 주인공이 될

morphos-room.tistory.com

▶ 나는 솔로 18기 현숙

마지막으로 등장한 나는 솔로 18기 현숙은 이화외고에 이어 서울대 소비자학과를 졸업했다고 밝혔는데요. 그녀는 "욕심이 많아서 아등바등 살았다. 야망이 크다. 회사를 100배, 1000배 성장시키는 일을 하고 싶다. 이상형의 첫 번째 조건도 야망이다. 마음이나 태도가 여유로운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본인의 첫인상에 대해 "이상하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인상이 차가워 보이는데 대화를 해보면 아니라서 그렇다. 솔직한 편"이라고 본인을 소개했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현숙

현숙 나이: 32살
직업: IT회사 데이터 분석가
현숙 학교: 서울대 소비자학과
이상형: 몸이 좋은 분

출처: ENA 오리지널

 

나는 솔로 17기 옥순, 순자, 영자, 영숙 직업, 나이, 촬영지

역대급으로 화제를 몰고 왔던 나는 솔로 16기에 이어 나는 솔로 17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촬영지는 경상남도 거창군으로 알려졌는데요. 지금부터 나는 솔로 17기 순자 옥순 영숙 영

morphos-room.tistory.com

맺음말

이상 나는 솔로 18기 나이, 직업, 이상형, 첫인상 선택, 인스타그램 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 주부터 나는 솔로 18기 출연자들의 로맨스가 시작되는데요. 부족한 정보는 곧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 영숙 영철 2세 소식

나는 솔로 8기 방송에서 희소식을 알렸습니다. 바로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에 관한 소식이었는데요. 6기 영숙 영철 커플이 2세 소식과 함께 결혼 소식을 알려왔네요. 와우~ 나는 솔로 다섯번째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6기 결혼 영식 정숙

나는 솔로 6기 결혼커플은 누구일까요? 벌써 3주째 추측만 난무한 가운데 바로 어제 나는 솔로 방송에서 결정적인 힌트가 나왔습니다. 바로 두 사람의 어렸을 때 사진인데요. 아무리 보고 또 봐

matosstuff.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