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미있게/방송. 드라마. 영화

나는 솔로 20기 인스타, 출연자 나이, 직업, 최종커플 누구?

 

안녕하세요. 파란만장한 나는 솔로 19기에 이어 나는 솔로 20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촬영지는 경상북도 구미로 알려졌는데요. 지금부터 나는 솔로 20기 출연자 인스타, 나이, 직업과 최종커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한 정보는 공개되는데로 보충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개요

나는솔로MC
출처: 나무위키

  • 방송 시간: 수 오후 10시 30분
  • 방송 채널: SBS Plus 
  • 진행자: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
  • 20기 여성 출연자: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 20기 남성 출연자: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 나는 솔로 20기 촬영지: 구미 휴먼트리 펜션

나는 솔로 20기 정숙 직업, 나이, 뽀뽀녀, 뽀뽀남, 보조개, 인스타 궁금▶

 

나는 솔로 20기 정숙 직업, 나이, 뽀뽀녀, 뽀뽀남, 보조개, 인스타 궁금

나는 솔로 19기가 퇴장하고 핫한 20기가 돌아왔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출연자 중에서 정숙이 화제인데요. 오늘은 20기 정숙 직업, 나이, 뽀뽀녀, 뽀뽀남, 보조개, 인스타 등 궁금증을 풀어보도록

morphos-room.tistory.com

나는 솔로 19기는 모솔특집으로 고구마 먹은 듯 답답한 느낌이 있었는데요. 나는 솔로 20기 출연자들은 어떨지 궁긍하네요. 특히 정숙 뽀뽀남이 누군지 아직 밝혀지지 않아 흥미진진합니다. 20기 여성 빌런은 혹시 정숙인가요?  

 

나는 솔로 20기 촬영지 구미 휴먼트리 펜션, 카페 너와 숲 핫플레이스네?▶

 

나는 솔로 20기 촬영지 구미 휴먼트리 펜션, 카페 너와 숲 핫플레이스네?

안녕하세요. 드디어 나는 솔로 20기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되었는데요. 첫 방송부터 뽀뽀녀 정숙의 등장에 이번 기수 아무래도 심상치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는 솔로 20기 촬영지 역시 화제

morphos-room.tistory.com

나는 솔로 20기 인스타 

여성출연자-인스타
출처: 나는 솔로 20기 여성 출연자 인스타

 

나는 솔로 20기 인스타 주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다행히 이번 기수의 여성 출연자들은 방송중에도 인스타 공개하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특히 20기 정숙 인스타를 보니 이미 인기 상승 중이네요. 사진은 영숙, 정숙, 순자, 영자, 현숙, 옥순 순서입니다. 

20기 영숙 인스타 ▶
20기 정숙 인스타 ▶
20기 순자 인스타 ▶
20기 영자 인스타 ▶
20기 현숙 인스타 ▶ (현재 비공개)
20기 옥순 인스타▶

나는 솔로 20기 나이 / 여성 출연자

나는 솔로 20기 옥순 직업, 인스타, 7기 옥순 친동생이라는데?▶

 

나는 솔로 20기 옥순 직업, 인스타, 7기 옥순 친동생이라는데?

파란만장했던 나는 솔로 19기가 막을 내리고 화려한 스펙을 장착한 20기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런데 나는 솔로 20기 옥순이 7기 옥순의 친동생이라는데요? 혹시 7기 옥순 기억하십니까! 오늘

morphos-room.tistory.com

이번에는 20기 나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숙이 나이는 제일 많고 영자가 막내네요. 사진은 영숙, 정숙, 순자, 영자, 현숙, 옥순 순서입니다. 

20기 영숙 나이: 91년생
20기 정숙 나이: 87년생
20기 순자 나이: 92년생
20기 영자 나이: 94년생
20기 현숙 나이: 88년생
20기 옥순 나이: 88년생

나는 솔로 20기 나이 / 남성 출연자

남성출연자
출처: 나는 솔로 캡처

 

이번에는 20기 나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철 나이가 84년생으로 가장 많고 90년생 영식과 영호가 동갑입니다. 사진은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순서입니다. 

20기 영수 나이: 86년생
20기 영호 나이: 90년생
20기 영식 나이: 90년생
20기 영철 나이: 84년생
20기 광수 나이: 89년생
20기 상철 나이: 88년생

나는 솔로 20기 직업

이번에는 나는 솔로 20기 직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성 출연자 이름 직업 남성 출연자 이름 직업
20기 영숙 현대제철 근무 20기 영수 서울 아산 병원 신생아과 전문의
20기 정숙 LG 전자 근무 20기 영호 현대 엔지니어링 30대 중반
20기 순자 초등학교 교사 20기 영식 NH 농협은행
20기 영자 롯데 그룹 계열사 직원 20기 영철 인텔 반도체 엔지니어
20기 현숙 아모레퍼시픽 연구원 20기 광수 카이스트 연구원
20기 옥순 구글 미국 본사(뉴욕) 20기 상철 삼성전자 개발자 

나는 솔로 20기 최종커플은? 

나는 솔로 20기 최종커플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나는 솔로 20기 남자들의 첫인상은 영수, 영식, 상철, 광수 네 분이 현숙을 선택, 영호 정숙 선택, 영철 영숙 선택했습니다. 현재 영숙 영철이 관심있어보이고 현숙 영식, 정숙 영호가 어쩌면 커플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아무래도 방송 초반이라서 예측이 조심스럽네요. 중간에 내용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맺음말

이상 나는 솔로 20기 출연자 인스타, 나이, 직업과 최종커플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 중 최종커플과 부분 출연자들의 인스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알려지는데로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연애남매 철현 직업, 나이, 인스타, 누나 초아, 최종커플 예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제의 연애리얼리티 예능 연애남매 남성 출연자 철현 직업, 나이, 인스타, 누나 초아 프로필 그리고 철현 최종커플 예상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애남매 철현 알아보기

morphos-room.tistory.com

 

연애남매 재형 직업, 나이, 인스타, 동생 세승, 최종커플 예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환승연애 이진주 PD가 연출한 JTBC 새 연애리얼리티 예능 연애남매 출연자 중 재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재형 직업, 나이, 인스타, 동생 세승 프로필과 재형의 최종

morphos-room.tistory.com

 

연애남매 정섭 나이, 직업, 인스타, 세승 또는 초아 커플 예상

환승연애 시리즈 이진주 PD의 탁월한 출연자 섭외 능력이 또 한번 돋보였는데요. 새 연애리얼리티 예능 연애남매 출연자들이 화려한 스펙과 비주얼 그리고 인간미를 더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

morphos-room.tistory.com

 

연애남매 용우 직업, 나이, 인스타, 동생 주연, 최종 커플 초아?

환승연애 이진주 PD가 JTBC로 이사가더니 드디어 일을 냈습니다. 이번엔 혈육의 연애 서사를 다룬 휴머니즘 연애리얼리티 예능을 선보였는데요. 오늘은 연애남매 남성 출연자 중 용우 직업, 나이,

morphos-room.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