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미있게/방송. 드라마. 영화

나는 솔로 17기 영수, 영식, 영철, 상철, 광수,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안녕하세요. 파란만장한 나는 솔로 16기에 이어 나는 솔로 17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촬영장소는 경상남도 거창군으로 거창창포원, 우두산 출렁다리, 별바람언덕, 금원산자연휴양림 등이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나는 솔로 17기 영호 영식 영수 영철 광수 상철, 순자 옥순 영숙 영자 현숙 정숙의 나이, 직업, 이상형, 첫인상 선택, 인스타그램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한 정보는 공개되는 데로 보충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개요 

나는솔로17기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 방송 시간: 수 오후 10시 30분
  • 방송 채널: SBS Plus 
  • 진행자: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
  • 17기 출연자: 남녀 각각 6명, 모두 12명
  • 나는 솔로 17기 촬영지: 경남 거창 

나는 솔로 17기 직업, 나이, 촬영지, 인스타: 옥순, 순자, 영자, 영숙 등▶

 

나는 솔로 17기 직업, 나이, 촬영지, 인스타: 옥순, 순자, 영자, 영숙 등

역대급으로 화제를 몰고 왔던 나는 솔로 16기에 이어 나는 솔로 17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촬영지는 경상남도 거창군으로 알려졌는데요. 지금부터 나는 솔로 17기 순자 옥순 영숙 영

morphos-room.tistory.com

나는 솔로 1회부터 지금까지 16기가 가장 인상깊었음을 부정할 수 없는데요. 지금도 여전히 후폭풍이 계속되는 가운데 개인적으로 이번 17기는 좀 담백한 커플 이야기를 기대해 봅니다. 자 그럼 먼저 나는 솔로 17기 남자 출연자 영호 영식 영수 영철 광수 상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나이, 직업, 이상형, 인스타그램, 첫인상 결과는?▶

 

나는 솔로 18기 나이, 직업, 이상형, 인스타그램, 첫인상 결과는?

안녕하세요. 솔직 담백했던 나는 솔로 17기에 이어 나는 솔로 18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촬영지는 경북 영덕으로 알려졌는데요. 지금부터 나는 솔로 18기 나이, 직업, 이상형, 첫인상

morphos-room.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영수

검정티-영수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나는 솔로 17기 영수는 몸이 좋은 영수는 운동하는 사람일 것이라는 추측과는 달리 연세대 학사, 서울대 석사라는 엘리트 학력을 공개했습니다. 영수의 아버지는 강력계 형사며 영수는 꽤 보수적인 성격이라고 밝혔는데요.  

나이: 38세
직업: S사 반도체 연구원
17기 영수 인스타
첫인상: 영숙
 

'나는 솔로' 17기 영수, 초반부터 영숙에 스킨십 시도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나는 솔로 17기가 초반부터 화끈한 플러팅으로 물든다.13일 ENA, SBS Plus 나는 솔로 측은 로맨스 혈투가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영수는 솔로나라 17번

stoo.com

나는 솔로 17기  영호

걸어오는-영수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첫인상이 차분해 보이는 영호의 직업은 공중보건의사라고 하는데요. 영호 나이 32세, 인턴 1년 과정을 마치고 레지던트를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영호는 차분한 이미지와는 달리 과거 전국노래자랑 재미나는 출연자로 기대가 되는데요. 연애는 직진 스타일이라고 하며 예고편을 보니 17기 여성 출연자 중 '꽂혀버린 한 여자'가 생겼나고 합니다.   

나이: 32세
직업: 정신과의사
17기 영호 인스타
첫인상: 순자
 

'나는 솔로' 17기 영호 "'전국노래자랑' 출연"…직업은 의사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나는 솔로' 17기 영호가 남다른 이력을 고백했다.11일 오후 방송된 ENA·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에서는 17기가 등장했다.영호가 수더분하고 차분한

www.news1.kr

나는 솔로 17기  영식

흰셔츠-영식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나는 솔로 17기 영식은 첫 등장부터 비주얼이 남달랐는데요. 어디서 본듯한 훨칠한 외모에 모델 또는 연예인이 아닌가 했습니다. 키가 187cm인 영식은 조금 특이한 직군에 종사하고 있으며 고소득임을 밝혔는데요. 시장에서 일하며 부동산 투자도 하고 함께 일하는 분들이 100명~150명 정도라고 합니다. 영식 이상형은 자신보다 나이가 많고 경제력을 갖춘 여성이라고 하네요. 

나이: 33세 
영식 국적: 캐나다 
직업: 외환 중개인
17기 영식 인스타
첫인상: 순자
 

'나는 솔로' 17기 영식 "국적 캐나다, 직업은 외환 중개인"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나는 솔로 17기 영식의 직업이 공개됐다.18일 오후 방송된 ENA, SBS플러스 나는 솔로에서는 17기 출연자들의 나이, 직업이 공개됐다.이날 영식은 \"제 나이가 조금 있을 줄

www.celuvmedia.com

나는 솔로 17기  영철 

검정셔츠-영철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나는 솔로 17기 영철은 사랑에 올인하는 가슴이 뜨거운 분석가이며 나는 솔로 1기부터 철저하게 분석하며 준비된 출연자로 소개되었는데요. 영철 직업은 증권가에서 일한다는 것으로 밝혔습니다. 영철 이상형은 현실적인 조건보다는 자신의 가슴을 뛰게 하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나이: 36세
직업: 외환채권 트레이더
17기 영철 인스타
첫인상: 영숙
 

'나는솔로' 17기 영철, 접촉사고 당했다…"숙소 오는 길에, 아쉬워" | 텐아시아

'나는솔로' 17기 영철, 접촉사고 당했다…"숙소 오는 길에, 아쉬워", 태유나 기자, 드라마·예능 뉴스

tenasia.hankyung.com

나는 솔로 17기  광수

케리어-광수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이번에는 17기 광수, 깔끔하게 차려입고 등장하였으나 제작진 사전 인터뷰에서는 핑크색으로 염색한 머리로 시선을 집중시켰는데요. 광수 직업은 전남대학교 응급실 촉탁의 외과의사라고 합니다. 광수는 여행 마니아로 캐나다 로키산맥부터 미국 산티아고 순례길까지 여행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개성만점 출연자네요.  

나이: 40세
직업: 외과의사
인스타: 미공개
첫인상: 정숙
 

'나는 솔로' 17기 광수, 핑크 머리 외과 의사…반전의 반전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나는 솔로' 17기 광수가 반전 직업을 공개했다.11일 오후 방송된 ENA·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에서는 '솔로나라 17번지' 17기가 등장했다. 17기 광수가

www.news1.kr

나는 솔로 17기  상철

해맑은-상철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17기 상철은 라운지바를 운영하다 취업했다는 이력과 누나 셋을 가진 막내아들임을 밝혔는데요. 사는 곳은 옥탑방이며 취미는 낚시, 매우 가족적인 출연자로 보입니다. 

 

'나는 솔로' 17기 상철, 첫인상 최다 득표…옥순 0표 "예상했다" [텔리뷰]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나는 솔로 17기 첫인상 선택이 공개됐다.11일 밤 방송된 SBS Plus, ENA 나는 솔로 17기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이날 17기 솔로남녀들은 만남과 동시에 첫인상 선택에 나섰다

stoo.com

나이: 35세
직업: 미공개(과거 라운지바 운영)
인스타: 미공개
첫인상: 현숙 (서로 선택)

 


맺음말

이상 나는 솔로 17기 영호 영식 영수 영철 광수 상철, 순자 옥순 영숙 영자 현숙 정숙의 나이, 직업, 이상형, 첫인상 선택, 인스타그램 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 어디?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가 핫 플레이스로 떠올랐습니다.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는 매우 이국적인 분위기로 동두천에 위치한 드라마 촬영장 및 일본식 테마파크라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나는 솔로

morphos-room.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옥순 인스타, 승무원 출신, 지상렬과는?

나는 솔로 13기 출연자들의 플러팅이 시작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13기 여성분들의 비주얼이 돋보였는데요. 오늘은 나는 솔로 13기 옥순 인스타, 프로필, 승무원 출신 아나운서 과거 그리고 옥순

morphos-room.tistory.com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누구, 떡밥 정리 추리 시작 결론은?

나는 솔로가 100회 특집과 함께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을 발표했습니다. 아, 정확히 말해서 아직 결혼 커플은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언제나 그렇듯 3MC는 신나게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떡밥

morphos-room.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