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나게/TV 이슈

나는 솔로 13기 옥순 인스타, 승무원 출신, 지상렬과는?

나는 솔로 13기 출연자들의 플러팅이 시작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13기 여성분들의 비주얼이 돋보였는데요. 오늘은 나는 솔로 13기 옥순 인스타, 프로필, 승무원 출신 아나운서 과거 그리고 옥순 지상렬과의 관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옥순 프로필

옥순-나는솔로13기
출처: 나는 solo 캡처

▶ 나는 솔로 13기 옥순 프로필

옥순 본명: 심효정
옥순 나이: 1990년 출생 32세
키: 170cm
첫 인상 선택: 영철
이상형: 재밌고 센스있는 사람 

나는 솔로 13기 직업, 인스타, 나이, 옥순, 현숙, 영자 외▶

 

나는 솔로 13기 직업, 인스타, 나이, 옥순, 현숙, 영자 외

나는 솔로 13기 여성 출연자들의 역대급 미모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몰렸습니다. 이번 13기는 개성파 특집이라고 알려졌는데요. 오늘은 나는 솔로 13기 옥순, 현숙, 영자, 정숙, 순자, 영숙 직업, 인

morphos-room.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옥순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는데요. 1990년생 13기 옥순 나이는 올해 32세, 승무원 출신 아나운서이며 현재는 리포터로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첫 방송에서 옥순은 첫 인상으로 영철을 선택했는데요. 이상형으로는 데프콘처럼 재밌고 센스있는 사람이 좋다고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옥순 지상렬과는? 

지상렬-옥순방송
출처: 유튜브 채널 구독안하면 지상렬

나는 솔로 13기 옥순의 과거 행적이 드러나면서 방송 출연에 홍보성 목적이 있는게 아니냐는 비난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다름아닌 옥순이 과거 지상렬과 유튜브 방송에 출연했다는 의혹 때문인데요. 해당 영상 속에서 지상렬은 자신의 팬이라는 한 승무원 여성과 1:1 팬미팅을 나누며 취중 데이트를 즐기던 중 적극적인 애정표현을 하며 지상렬을 설레게 했다는 주장입니다. 

 

나는 솔로 13기 직업, 나이, 영철 영수 영호 영식 광수 상철▶

 

나는 솔로 13기 직업, 나이, 영철 영수 영호 영식 광수 상철

나는 솔로 13기 드라마가 시작되었습니다. 최근들어 몰입감이 더해지고 있는 나는 솔로가 이번에는 개성파 출연자들로 시선을 끌었는데요. 먼저 남성 출연자 영철, 영수, 영호, 영식, 광수, 상철

morphos-room.tistory.com

저 역시 궁금한 마음에 옥순 지상렬 영상을 한 번 찾아봤는데요. 20세 연하의 옥순과 지상렬의 팬미팅은 어디까지나 방송 컨셉이었을 뿐이라는 생각이 지배적입니다. 또한 옥순은 지상렬과의 팬미팅 외에도 타방송에 출연한 경력이 있는데요. 옥순 역시 수많은 연애 리얼리티 방송의 여성 출연자들처럼 소기의 홍보 목적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진정성이 전부 부정될 수도 없을 것 같습니다. 다만 나는 솔로 13기에 함께 출연했던 다른 진정성 있는 출연자분들이 어떻게 느끼실지 우려되네요. 

 

옥순 지상렬 방송 보러가기▶


한편 해당 인물이 정말 나는 솔로 13기 옥순이 맞는지 아직 확인이 필요한 단계인데요. 이번 경우 외에도 나는 솔로를 비롯해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출연자들이 종종 홍보 목적과 진정성 논란에 휘말리곤 하는데 논란의 집중에 있는 나는 솔로 13기 옥순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궁금해집니다. 

맺음말

이상 나는 솔로 13기 옥순 인스타, 프로필, 승무원 출신 아나운서 과거 그리고 옥순 지상렬과의 관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유독 논란의 중심이 된 출연자가 많은 기수인 만큼 나는 솔로 13기 2회 방송이 기대되는 것이 사실이네요. ENA PLAY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불타는 트롯맨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상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불타는 트롯맨 총 누적 상금이 약 4억 6천만 원이라고 하는데요. 투표기간이 오는 3월 6일 자정까지라고

morphos-room.tistory.com

 

보이즈 플래닛 투표방법, 참가자 프로필

지난 2월 2일 첫 방송된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이 화재가 되고있는데요. 오늘은 보이즈 플래닛 투표방법과 투표시에 필요한 보이즈 플래닛 참가자 프로필을

morphos-room.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