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나게/TV 이슈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 어디?

나는솔로-텍스트
출처: ENA PLAY 나는 솔로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가 핫 플레이스로 떠올랐습니다.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는 매우 이국적인 분위기로 동두천에 위치한 드라마 촬영장 및 일본식 테마파크라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 어디?

나는솔로-촬영지
출처: ENA PLAY 나는 솔로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가 남다른데요. 이국적인 풍경으로 정말 일본을 연상하게 했으나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는 다름 아닌 동두천에 위치한 니지모리 스튜디오라고 합니다. 한국에 저런 곳이 있었다는 걸 이제 알았습니다! 한편 니지모리 스튜디오는 드라마 촬영장으로도 많이 이용된다고 하는데요. 사극 촬영 시 제작된 곳으로 일본식 테마파크형 세트장이며 일본식 정통 료칸 및 일본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왠지 드라마에서 많이 봐왔던 장소 같지요? 

일본식-집
호수
출처: ENA PLAY 나는 솔로

니지모리 스튜디오 료칸 

촬영지호숫가-배
면스시
출처: 니지모리 스튜디오 료칸 홈페이지

니지모리 스튜디오 료칸 정보

영업시간: 오전 11시~오후 9시
주말: 오전 9시30분~오후 8시
관람료: 1인 2만원
카메라 삼각대: 2만 원
반사판 조명: 3만 원
주차장: 5시간 3천 원, 초과 시 시간당 천원
반려동물 출입 불가
만 19세 이상 입장 가능(신분증 지참)

지도
출처: 니지모리 스튜디오 료칸 홈페이지

나는 솔로 11기

 

나는 솔로 11기 출연진 직업 나이 인스타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10기 돌싱편이 끝나고 나는 솔로 11기 비주얼 편이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특히 11기 솔로녀들은 연예인급 비주얼에 매력을 갖춘 완벽녀라고 홍보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matosstuff.tistory.com

맺음말

이상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 니지모리 스튜디오 료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환승연애2 인스타 최종커플 근황

이태원 참사 애도를 위해 인해 환승연애2 스페셜 편이 11월 11일로 연기되었습니다. 환승연애2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가는 연

morphos-room.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