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4 3조 합격자가 공개되었습니다. 3조 합격자는 모두 4명인데요. 오늘은 팬텀싱어4 3조 합격자 이해준, 안혜찬, 정승원, 김성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행히 최종적으로 결정된 본선 진출자는 34명이라고 하네요!
팬텀싱어4 3조 합격자
▶ 팬텀싱어4 3조 합격자 명단
1. 이해준
2. 안혜찬
3. 정승원
4. 김성현
팬텀싱어4 2조 합격자 임규형, 김광진, 이한범, 서영택, 윤현선▶
팬텀싱어4 3조 합격자 명단
▶ 이해준
- 본명: 이병오
- 나이: 1988년 12월 4일 34세
- 키: 185cm
- 종교: 불교
-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학
- 데뷔: 2013년 뮤지컬 웨딩싱어
- MBTI: ENFJ
- 소속사: EMK엔터테인먼트
10년 차 뮤지컬 배우 이해준은 눈가가 촉촉해지도록 몰입도 높은 무대를 보여주었는데요. 프로듀서 윤종신은 이해준의 무대에 대해 절실함이 느껴진다고 하였고 김문정은 "이해준이 자랑하고 싶은 뮤지컬 배우인데 오늘은 아닌 것 같다"라고 평가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해준은 만장일치 합격자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3조의 제 원픽은 이해준이기 때문에 앞으로 이해준의 무대가 엄청 기대됩니다.
팬텀싱어 4 파이널 12인 결승 진출자와 탈락자 누구?▶
▶ 안혜찬
- 햇살 테너
- 대구시립합창단 상임 단원
- Mattinata(아침에 부르는 사랑 노래)선곡
테너 안혜찬은 Mattinata(아침에 부르는 사랑 노래)라는 곡으로 프로듀서들의 호평을 받아 3조의 첫 번째 합격명단에 올랐습니다. 밝은 표정에 보는 사람도 기분이 좋다며 프로듀서들이 칭찬했는데요. 노래 역시 기대에 부응하는 실력으로 합격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한편 안혜찬은 경제적 자립을 위해 앙상블, 웨딩 싱어, 군악대 등 행사와 학업을 병행해 온 생계형 성악가임을 밝혔는데요. 그런 이유에서인지 그의 목소리에는 맑고 따뜻함이 묻어났던 것 같네요.
▶ 정승원
- 연세대학교 재학 중
- Prelude 선곡
-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188cm의 훤칠한 키에 조그마한 얼굴의 비율을 가진 정승원은 연가곡 A cycle of life에 삽인곡인 <Prelude>를 불렀습니다. 무대가 끝난 후 손혜수는 "너무 좋은 목소리 잘 들었다.", "(세계적인 테너) 요나스 카우프만을 보는 것 같다.", "시즌1~4 통틀어서 키가 가장 크고 외모도 훌륭하다. 훌륭한 원석으로 성장할 것 같다"며 극찬했습니다.
▶ 김성현
- 서울대학교 성악과
- Dein ist mein ganzes Herz 선곡
오페레타 '미소의 나라' 중 <Dein ist mein ganzes Herz>를 부른 성악가 김성현은 서울대학교 성악과 출신입니다. 역시 안정감 있는 무대로 만장일치 합격을 받았습니다.
팬텀싱어 4 우승팀 결과 및 예측과 상금: 시즌3 라포엠 근황▶
맺음말
이상 팬텀싱어4 3조 합격자 이해준, 안혜찬, 정승원, 김성현에 대해서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한편 JTBC 팬텀싱어4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