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아이유 박보검이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에서 만난다는 소식입니다. 폭싹 속았수다는 2018년 나의 아저씨 김원석 감독과 2019년 동백꽃 필 무렵 극본을 맡았던 임상춘의 신작인데요. 게다가 아이유 박보검의 조합이라니 정말 말도 안 되는 조합 아닌가요. 저를 포함, 벌써부터 설레는 분들 많으실 것 같습니다. 한편 아이유 박보검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는 현재 기획 마무리 단계이며 올 상반기 사전제작에 착수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아이유 박보검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정보와 폭싹 속았수다 뜻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방송 정보
▶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방송 정보
장르: 로맨스, 시대극
첫 방송 시간: 미정 (보충)
방송 시간: 미정 (보충)
몇 부작: 미정 (보충)
제작사: 팬엔터테인먼트, 바람픽쳐스
채널: 미정 (보충)
연출: 김원석 (대표작 나의 아저씨 등)
극본: 임상춘 (대표작 동백꽃 필 무렵 등)
출연: 이지은 박보검 외
촬영기간 2023년 2분기~(예정)
▷ 폭싹 속았수다 줄거리
1950년대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아이유)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박보검)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드라마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는 애초 '인생'이라는 가제로 알려진 작품인데요. 드라마 제목인 폭싹 속았수다 뜻은 '수고 많으셨습니다'라는 뜻의 제주 방언이라고 합니다. 즉 드라마 배경은 제주도가 될 예정인데요. 최고의 배우 이지은 박보검에 김원석 임상춘 작가까지 투합하여 감동적인 드라마를 만들어 낼 예정이라고 하니 아무래도 곧 저의 인생 드라마 베스트 순위가 바뀔 것 같다는 예감이 드네요. 기대 많이 하겠습니다.
아이유 박보검
아이유(이지은)는 극 중 '요망진 알감자' 같은 반항아 애순 역을 맡는다고 하는데요. 갑자기 나의 아저씨 이지안이 떠오르며 이지안과는 어떻게 다른 반항아 이미지를 그려낼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한편 아이유는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에서 반항할 때마다 염소 목소리를 내는 간 작은 문학소녀이기도 하다는데요. 학교조차 다니지 못하지만 시인을 꿈꾸는 울고 웃고 당차고 야무진 캐릭터를 연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박보검은 극 중 말없이 단단한 무쇠 같은 인물 관식 역을 연기할 예정이라는데요. 관식은 부지런하며 연애에 있어서는 애순이밖에 모르는 순애보로 애순이가 웃어도 울어도 고장 나는 충심 있는 전사 역할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박보검 제대 이후 첫 드라마가 될 것 같은데 보다 듬직해져 돌아온 박보검의 순애보 연기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한편 아이유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 호텔 델루나, 영화 페르소나, 브로커 등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박보검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로 데뷔, 구르미 그린 달빛, 남자친구, 청춘기록 등으로 스타성을 검증받은 배우입니다.
나의 아저씨 김원석 감독
감독 김원석 드라마
2006 TV소설 고향역
2005 열여덟 스물아홉
2007 드라마 시티
2008 대왕 세종
2009 파트너
2010 신데렐라 언니
2010 성균관 스캔들
2013 몬스타
2014 미생
2016 시그널
2018 나의 아저씨
2019 아스달 연대기
2023 폭싹 속았수다
동백꽃 필 무렵 임상춘 작가
작가 임상춘 드라마
2014 내 인생의 혹 (단막극)
2014 도도하라 (단막극)
2016 백희가 돌아왔다
2017 쌈, 마이웨이
2019 동백꽃 필 무렵
2023 폭싹 속았수다
맺음말
이상 아이유 박보검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정보와 폭싹 속았수다 뜻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첫 방송 시간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는데요. 너무 오래 기다리지 않게 제작을 서둘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이유 박보검의 완벽한 연기 호흡 기대하고 있을게요!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