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새 주말 드라마 가족X멜로가 오는 8월 10일 첫 방송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오늘은 가족X멜로 드라마 정보, 출연진, 줄거리, 몇 부작,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족X멜로 몇 부작?
▶ 가족X멜로 몇 부작
장르: 멜로, 로맨틱 코미디, 가족
첫 방송: 2024년 8월 10일
방송 시간: 토일 밤 10시 30분
몇 부작: 12부작
채널: JTBC
연출: 김다예
극본: 김영윤
출연: 지진희, 김지수, 손나은, 최민호 외
가족X멜로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 주요 출연진
가족X멜로 출연진을 소개하겠습니다. 주요 출연진은 배우 지진희, 김지수, 손나은, 최민호, 윤산하인데요. 지진희 김지수는 과거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에서 함께 호흡한 적이 있으며 최민호와 손나은은 드라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에 함께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오징어 게임 시즌2 개봉일, 몇 부작, 시즌3 언제?▶
이 밖에도 배우 정웅인, 김영재, 양조아, 정석용, 황정민, 김도현, 황보라, 이교엽 그리고 김기천 님께서 열연해 주신다고 하네요.
▶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 아빠/ 가족빌라 건물주 변무진 (지진희)
- 엄마/ 시식 코너 여사님 금애연 (김지수)
- K-장녀/에이스 MD 변미래 (손나은)
- 아들/ 대학생 변현재 (윤산하)
- 태권도 사범/ 마트 안전요원 남태평 (최민호)
변무진(지진희)은 11년 전에 사기를 당해 전재산을 날린 후 아내와 이혼하는 인물인데요. 놀라운 건 11년 후 그는 갑자기 건물주로 나타나 아내 금애연(김지수)에게 플러팅을 하기 시작합니다. 한편 남편의 사업 실패 후 두 아이를 데리고 산전수전 겪으며 지내온 애연(김지수)은 딸 미래와 똘똘 뭉쳐 그런 아빠를 밀어냅니다. 극 중 무진과 애연의 딸 미래(손나은)는 대형마트 MD이자 남태평(최민호)과는 러브라인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 가족X멜로 줄거리
로맨틱 코미디 가족 드라마 가족X멜로는 '불완전한 사람들이 가족으로 만나서 완전한 사랑을 꿈꾸는 이야기'로 11년 전 버려진 남편이 건물주가 되어 돌아와 다시 엄마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이야기인데요. 멜로 이야기 외에도 남편 지진희가 갑자기 부자가 된 미스터리를 밝히는 재미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맺음말
이상 가족X멜로 드라마 정보, 출연진, 줄거리, 몇 부작, 관전 포인트,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가족X멜로는 오는 8월 10일 토요일 밤 10시 30분 JTBC를 통해 첫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