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나게/TV 이슈

아이유 박보검 폭싹 속았수다 설렘 주의보: 폭싹 속았수다 뜻은?

배우 아이유 박보검이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에서 만난다는 소식입니다. 폭싹 속았수다는 2018년 나의 아저씨 김원석 감독과 2019년 동백꽃 필 무렵 극본을 맡았던 임상춘의 신작인데요. 게다가 아이유 박보검의 조합이라니 정말 말도 안 되는 조합 아닌가요. 저를 포함, 벌써부터 설레는 분들 많으실 것 같습니다. 한편 아이유 박보검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는 현재 기획 마무리 단계이며 올 상반기 사전제작에 착수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아이유 박보검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정보와 폭싹 속았수다 뜻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방송 정보

아이유-박보검-얼굴

나의 아저씨 명대사 보러가기

 

나의 아저씨 명대사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8년 tvN에서 방영했던 드라마 나의 아저씨 명대사를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드라마 나의 아저씨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생 드라마가 되어주었는데요. 사실 제 경우 한 번의 정

morphos-room.tistory.com

▶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방송 정보

장르: 로맨스, 시대극
첫 방송 시간: 미정 (보충)
방송 시간: 미정 (보충) 
몇 부작: 미정 (보충)
제작사: 팬엔터테인먼트, 바람픽쳐스
채널: 미정 (보충)
연출: 김원석 (대표작 나의 아저씨 등)
극본: 임상춘 (대표작 동백꽃 필 무렵 등)
출연: 이지은 박보검 외
촬영기간 2023년 2분기~(예정) 

▷ 폭싹 속았수다 줄거리

1950년대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아이유)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박보검)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드라마

 

멜로가 체질 명대사, 작가, 등장인물, OST ▶

 

멜로가 체질 명대사, 작가, 등장인물, OST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인생 드라마 중 하나인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대한 게시글을 준비해봤습니다. 멜로가 체질은 2019년 8월에 방영된 드라마인데요. 당시에는 놓쳤던 드라마로 코로나 19

morphos-room.tistory.com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는 애초 '인생'이라는 가제로 알려진 작품인데요. 드라마 제목인 폭싹 속았수다 뜻은 '수고 많으셨습니다'라는 뜻의 제주 방언이라고 합니다. 즉 드라마 배경은 제주도가 될 예정인데요. 최고의 배우 이지은 박보검에 김원석 임상춘 작가까지 투합하여 감동적인 드라마를 만들어 낼 예정이라고 하니 아무래도 곧 저의 인생 드라마 베스트 순위가 바뀔 것 같다는 예감이 드네요. 기대 많이 하겠습니다.  

옷소매 붉은 끝동 명대사 이산 성덕임 명대사 모음 ▶ 

 

옷소매 붉은 끝동 명대사 이산 성덕임 명대사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명대사를 준비해봤습니다. 옷소매 붉은 끝동은 제가 본 사극 로맨스 중 가장 인상 깊은 드라마인데요. 특히 극 중 정조

morphos-room.tistory.com

아이유 박보검 

아이유-박보검-일상사진

 


아이유(이지은)는 극 중 '요망진 알감자' 같은 반항아 애순 역을 맡는다고 하는데요. 갑자기 나의 아저씨 이지안이 떠오르며 이지안과는 어떻게 다른 반항아 이미지를 그려낼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한편 아이유는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에서 반항할 때마다 염소 목소리를 내는 간 작은 문학소녀이기도 하다는데요. 학교조차 다니지 못하지만 시인을 꿈꾸는 울고 웃고 당차고 야무진 캐릭터를 연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박보검은 극 중 말없이 단단한 무쇠 같은 인물 관식 역을 연기할 예정이라는데요. 관식은 부지런하며 연애에 있어서는 애순이밖에 모르는 순애보로 애순이가 웃어도 울어도 고장 나는 충심 있는 전사 역할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박보검 제대 이후 첫 드라마가 될 것 같은데 보다 듬직해져 돌아온 박보검의 순애보 연기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한편 아이유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 호텔 델루나, 영화 페르소나, 브로커 등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박보검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로 데뷔, 구르미 그린 달빛, 남자친구, 청춘기록 등으로 스타성을 검증받은 배우입니다. 

눈이 부시게 명대사 모음 ▶

 

눈이 부시게 명대사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품 드라마이자 인생 드라마인 드라마 눈이 부시게 명대사를 정리하려고 합니다. 드라마 눈이 부시게는 치매를 새로운 시점에서 바라본 웰메이드 명품 드라마로 100% 사전

morphos-room.tistory.com

나의 아저씨 김원석 감독

드라마나의아저씨-포스터
출처: tvN 나의 아저씨

감독 김원석 드라마

2006 TV소설 고향역
2005 열여덟 스물아홉
2007 드라마 시티
2008 대왕 세종
2009 파트너
2010 신데렐라 언니
2010 성균관 스캔들
2013 몬스타
2014 미생
2016 시그널
2018 나의 아저씨
2019 아스달 연대기 
2023 폭싹 속았수다

동백꽃 필 무렵 임상춘 작가

동백꽃필무렵-드라마포스터
출처: KBS 동백꽃 필 무렵

작가 임상춘 드라마

2014 내 인생의 혹 (단막극)
2014 도도하라 (단막극)
2016 백희가 돌아왔다
2017 쌈, 마이웨이
2019 동백꽃 필 무렵
2023 폭싹 속았수다 

맺음말

이상 아이유 박보검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정보와 폭싹 속았수다 뜻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첫 방송 시간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는데요. 너무 오래 기다리지 않게 제작을 서둘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이유 박보검의 완벽한 연기 호흡 기대하고 있을게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도깨비 명대사와 ost 가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인생 드라마 도깨비 명대사를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드라마 도깨비가 방영된 지 벌써 6년이 지났는데요. 여전히 드라마 도깨비 명대사와 ost는 마음속에 머물

morphos-room.tistory.com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몇부작?

송혜교 주연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가 2주 만에 글로벌 톱 10 1위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더 글로리는 '학교 폭력 피해자 송혜교의 복수극'인데요. 그 몰입감이 최고에 달아서 시청

morphos-room.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