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정석 신세경이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을 통해 호흡을 맞춘다고 하는데요.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은 마에스트라 후속으로 오는 21일 일요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며 1,2화 연속 방송된다고 합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조정석 신세경 주연의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 정보, 등장인물, 줄거리, 몇 부작, 인물 관계도, 세작 뜻, 관전 포인트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 정보
▶ 세작 매혹된 자들 정보
- 장르: 가상 역사극, 로맨스
- 첫 방송: 2024년 1월 21일
- 방송 시간: 토일 오후 9시 20분
- 몇 부작: 16부작
- 채널: tvN
- 연출: 조남국
- 극본: 김선덕
- 출연: 조정석 신세경 외
- 스트리밍: 티빙, 넷플릭스
2024년 1월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 재벌 X 형사, 닥터 슬럼프 등▶
▶ 세작 매혹된 자들 줄거리
왕권과 정치적 권력 다툼의
위기에 놓인 임금 이인(조정석)
복수를 위해 그를 미혹하려다
매혹 당하고 마는 세작 강희수(신세경)
그 둘의 잔혹한 사랑 이야기
2024년 드라마 라인업 역대급 캐스팅 총정리 뭐부터 볼까?▶
세작 매혹된 자들 어떤 드라마?
▶ 세작 뜻?
마에스트라 후속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은 조선시대 세작과 임금의 잔혹한 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데요. 여기서 세작 뜻은 무엇일까요? 세작은 한자로 細作, 신분을 감추고 어떤 대상의 정보를 몰래 알아내어 자신의 편에 넘겨주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으로 조선시대의 스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극 중 신세경은 조선시대 스파이가 되어 임금과의 애증 얽힌 사랑 이야기를 풀어갈 예정입니다.
▶ 세작 매혹된 자들 관전 포인트
저는 개인적으로 조정석의 능청스럽지만 강열한 연기를 좋아하는데요. 배우 조정석이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을 통해서 또 어떤 매력을 발산하게 될 지 벌써부터 궁금합니다. 또한 신세경의 신비스런 이미지가 조선시대 세작에 참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특히 남장을 하고 등장할 세작 강희수(신세경)과 임금 이인(조정석)의 썸타는 과정이 무척 기대됩니다.
한편 세작 매혹된 자들 김선덕 작가는 "로맨스를 쓰고 싶어서 사극을 쓴다"며 복잡한 사람의 감정을 휘몰아치는 사극의 전개를 통해서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세작 매혹된 자들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
▶ 세작 매혹된 자들 등장인물
- 조정석/ 이인 역: 조선 임금, 바둑천재
- 신세경/ 강희수 강몽우 역: 세작, 강항순 딸
- 이신영/ 김명하 역: 외척 김종배 아들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 등장인물 중 주요인물은 조선 임금 이인, 세작 강희수, 외척 김종배 아들 이신영인데요. 각각 배우 조정석 신세경 이신영이 열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조정석은 조선의 임금이자 바둑천재인 이인 역을 소화할 예정으로, 마음이 병든 형 이선의 변화를 보며 고통스럽던 중 내기 바둑꾼이자 세작인 강희수(신세경)을 만나 정신을 못차리게 되는데요. 본시 세작으로 이인(조정석)에게 접근한 강희수 역시 속수무책으로 이인의 매력에 빠져들게 됩니다. 한편 곁에서 지켜보는 김명하(이신영)는 강희수에게 마음을 품고 이인을 경쟁자로 느껴 경계하는데요. 역사의 소용돌이에서 이 세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 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 해피엔딩을 바라봅니다.
이상 마에스트라 후속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 정보, 등장인물, 줄거리, 몇 부작, 인물 관계도, 세작 뜻, 조정석 신세경, 관전 포인트 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tvN 세작 매혹된 자들은 오는 21일 1,2회 연속 방송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