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미있게/사랑하는 스타. 인물

배우 이선균 나의 아저씨가 벌써 그립습니다.

배우 이선균 사망 소식에 순간 머리가 멍해지더군요. 사망 원인은 다르지만 2017년 과거 고 김주혁 배우 사망 소식을 들었을 때가 생각났습니다. 두 분 다 제가 좋아하는 '연기 잘하는' 배우 '목소리가 매력적인 배우' 그리고 누가 뭐래도 '심성이 바르다고 생각되는' 배우들이었는데요. 지금 이 글을 쓰는 순간에도 저는 배우 이선균 사망 소식이 믿겨지지가 않고 벌써부터 나의 아저씨 이선균이 너무너무 그립네요. 오늘은 다른 이야기 말고 배우 이선균 프로필, 그의 일생과 출연작 영화 드라마 나의 아저씨, 이선균 노래 등을 돌아보며 추모하고 애도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배우 이선균 일생 

이선균-미소
출처: 다음 이미지

 

다 아무것도 아니야.
쪽팔린 거
인생 망가졌다고 
사람들이 수군대는 거
행복하게 살 수 있어
나 안 망가져.
행복할거야.
-나의 아저씨 박동훈-

 

"이제 평안하기를""…이선균 빈소에 동료 배우 등 추모발길

[앵커]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다가 어제 숨진 채 발견된 배우 이선균 씨의 빈소에 동료 배우와 영화 감독 등 대중문화계 인사들의 추모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장례식장에 나가있

v.daum.net

▶ 이선균  사망 나이/ 프로필

이선균 출생: 1975년 3월 2일
이선균 사망: 2023년 12월 27일 (향년 48세)
본관: 경주 이씨
신체: 180cm, 70kg, A형
이선균 아내: 2009년 결혼 배우 전혜진▶ 
이선균 자녀: 장남 이룩, 차남 이룬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병역: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데뷔: 1999년 비쥬<괜찮아> 뮤직비디오
MBTI: INTP
별명: 균이, 소주 대통령, 소주 왕, 봉골레

 

 

이선균 영화 드라마 

이선균-드라마

▶ 이선균 영화  대표작

전혜진(1976) - 나무위키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라이선스가 명시된 일부 문서 및 삽화 제외)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

namu.wiki

▶ 이선균 드라마 대표작

나의 아저씨 이선균 

▶ 나의 아저씨 이선균  노래

이선균-노래
출처: tvN drama

 

"인생도 어떻게 보면
외력과 내력의 싸움이야.
무슨 일이 있어도 내력이 세면 버티는거야."
-나의 아저씨 박동훈 대사-

 
아 어쩌면 좋습니까. 나의 아저씨 이선균 노래 아득히 먼 곳을 듣는데 그 아련한 눈빛에 또 눈물이 나네요. 어떻게 이 드라마를 다시 볼 수 있을지. 팬으로써 아무 것도 할 수 없고 지켜주지 못해서 너무 안타깝고 미안합니다. 

나의 아저씨 명대사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8년 tvN에서 방영했던 드라마 나의 아저씨 명대사를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드라마 나의 아저씨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생 드라마가 되어주었는데요. 사실 제 경우 한 번의 정

morphos-room.tistory.com

네가 대수롭지 않게 받아들이면
남들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해.
네가 심각하게 받아들이면
남들도 심각하게 생각하고
모든 일이 그래.
항상 네가 먼저야.
옛날 일 아무것도 아니야.
네가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하면
아무것도 아니야
-나의 아저씨 박동훈 대사-

 

나의 아저씨 박동훈(이선균) 대사를 보고 가슴이 무너졌네요. 수도없이 외웠을 저 대사가 이선균 마음속에 울리고 또 울렸을텐데 얼마나 힘들었으면 스스로 목숨을 버릴 생각을 했을까요. 아무래도 조만간 드라마 나의 아저씨를 한번 더 봐야겠습니다. 나의 아저씨 박동훈이 그립습니다. 

맺음말

이상 배우 이선균 프로필, 그의 일생과 출연작 영화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선균 목소리를 들을 수 없고 그의 연기를 더이상 볼 수 없다고 생각하니 벌써부터 이선균이 너무너무 그립습니다. 이선균 아들들과 와이프도 많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있을텐데요. 아무쪼록 주변 사람들이 그들을 잘 지켜주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저는 이선균의 잘못을 미화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다만 배우 이선균을 그리워 할 뿐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아이유 이종석 프로필, 나이차이, 디스패치, 열애, 결혼

2023년 새해는 아이유 이종석 열애설로 시작한 것 같은데요. MBC 연기대상에서의 설레던 이종석의 고백이 아직도 잊히지 않습니다. 오늘은 최근 가장 핫한 커플 아이유 이종석 프로필, 나이차이,

free-morpho.tistory.com

공효진 프로필, 나이, 키, 케빈오 열애, 나이차

며칠 전 현빈 손예진 결혼식에서 공효진이 부케를 받았다고 하죠! 공효진이 부케를 받았다는 것은 다름 아닌 그녀의 결혼이 임박했음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공효진 케빈오 커플은 열애 2년 차

free-morpho.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