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미있게/방송. 드라마. 영화

나는 솔로 13기 직업, 나이, 영철 영수 영호 영식 광수 상철

나는 솔로 13기 드라마가 시작되었습니다. 최근들어 몰입감이 더해지고 있는 나는 솔로가 이번에는 개성파 출연자들로 시선을 끌었는데요. 먼저 남성 출연자 영철, 영수, 영호, 영식, 광수, 상철 나는 솔로 13기 직업, 나이,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몰표남 영철 프로필

출처: 나는 solo 13기 캡처

나는 솔로 13기 남성 출연자 중 몰표남은 영철인데요. 영철 나이는 30세, 가업을 이어받아 동양란 농장의 농장주라고 합니다. 학력은 연세대학교 체육교육과를 졸업했고 성격은 적극적인 직진남에 리더십이 있어보이네요.  

 

나는 솔로 13기 직업, 인스타, 나이, 옥순, 현숙, 영자 외▶

 

나는 솔로 13기 직업, 인스타, 나이, 옥순, 현숙, 영자 외

나는 솔로 13기 여성 출연자들의 역대급 미모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몰렸습니다. 이번 13기는 개성파 특집이라고 알려졌는데요. 오늘은 나는 솔로 13기 옥순, 현숙, 영자, 정숙, 순자, 영숙 직업, 인

morphos-room.tistory.com

13기 영철은 첫 인상 선택에서 정숙, 순자, 영자 그리고 옥순의 선택을 받았는데요. 앞으로 누구와 커플이 될 지 벌써부터 궁금합니다. 

▶ 나는 솔로 13기 영철 프로필

영철 나이: 31세
직업: 난초 수출입, 농부, 귀촌교육자
학력: 연세대 체육교육학과
성격: 리더십 있음
첫인상: 영숙
특징: 한국 청주 농장 4개, 중국 농장 2개 

나는 솔로 13기 옥순 인스타, 승무원 출신, 지상렬과는?▶

 

나는 솔로 13기 옥순 인스타, 승무원 출신, 지상렬과는?

나는 솔로 13기 출연자들의 플러팅이 시작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13기 여성분들의 비주얼이 돋보였는데요. 오늘은 나는 솔로 13기 옥순 인스타, 프로필, 승무원 출신 아나운서 과거 그리고 옥순

morphos-room.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영수

나는솔로-영수
출처: 나는 solo 13기 캡처

나는 솔로 13기 영수, 키도 크고 피지컬도 훌륭한 영수는 종종 운동선수로 오해를 받기도 한다는데요. 반전 매력은 홍대 등에서 버스킹을 즐길 정도로 음악을 좋아하는 영수입니다. 영수님은 순수한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하네요. 

나이: 85년생
직업: 성형외과 의사
인스타: (추후보충)
첫 인상: 옥순
특징: 키183cm, 버스킹, 순수한 사람 이상형

나는 솔로 13기 의사 성병 헤르페스 2형 논란 진실은?▶

 

나는 솔로 13기 의사 성병 헤르페스 2형 논란 진실은?

나는 솔로 13기 출연자들을 둘러싸고 각종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바로 나는 솔로 13기 의사 성병 헤르페스 2형 논란으로 13기 출연자 중 의료계 종사자 남성이 과거 여자친구에게 성병을 옮겼다

morphos-room.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영호

솔직함을 품은 반전남 영호는 완전한 개성파로 보이는데요. 은근히 개그욕심도 있고 엉뚱한 매력의 영호는 아무래도 13기 인싸가 되지 않을지 예측해봅니다. 영호님 취미는 피아노와 등산, 아이유처럼 귀여운 여성이 이상형이라고 밝혔습니다.  

나이: 38세
직업: 금융권 공공기관 재직 중
인스타: (추후보충)
첫 인상: 현숙
특징: 체대, 개그욕심, 아이유처럼 귀여운 이상형

 

 

나는 솔로 10기 출연진 직업 나이 인스타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이 시작되었습니다. 예상대로 10기 옥순은 남다른 미모를 뽐내며 등장했는데요. 왠걸요. 남성 출연자들의 첫인상 선택에서 현숙이 4표 옥순은 0표로 반전을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영식

나는솔로-영식
출처: 나는 solo 13기 캡처

나는 솔로 13기 우직한 사나이 역식은 과거 국가대표 선수로 활동했고 선수생활 은퇴 후 봅슬레이 스켈레톤팀 체력 코치로도 활동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는 부산에 있는 체육고등학교에서 역도부 학생들을 지도하는 역도 지도자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13기에서 몰표녀에게 관심이 있을 예정인가본데 원하는 분과 커플이 이루어질지도 궁금합니다. 

나이: 37세
직업: 역도 지도자
인스타: (추후보충)
첫 인상: 영숙
특징:  아파트 두 채(부산)

 

 

나는 솔로 9기 직업 나이 인스타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는 나는 솔로 9기의 만남이 있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출연자들의 역대급 스펙과 화려한 미모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저는 이번에도 역시 옥순에게 관심이 많이 가네요.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광수

나는솔로-광수
출처: 나는 solo 13기 캡처

마성의 남자 광수 역시 묘한 광기를 품은 매력을 갖고있는데요. 취미가 자그마치 코딩, 삼성전자 소프트웨어 개발자로서 사내 수상까지 한 2% 인재이기도 합니다. 별명은 교수님, 2년 반 전까지는 모태솔로였다고 밝혔습니다. 

나이: 35세
직업: 삼성전자 프로그래머 소프트웨어 개발자
인스타: (추후보충)
첫 인상: 현숙
특징: 취미 코딩, 별명 교수님, 2년 반 전까지 모솔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출연자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는 솔로 8기 촬영지인 드르니오션 리조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드르니오션 리조트는 충남 태안구에 위치한 리조트로 태안 최고의 목조 펜션이라고 합니다. 모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상철

초동안 외모의 상철은 나이 35세로, 현재 아이 낳고 키울정도의 재력이 있다고 자신있게 인터뷰 한 것을 보면 분명 결혼에 진심인 것으로 보이네요. 

 

나는 솔로 6기 인스타, 나이, 직업, 첫 인상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는 솔로 6기 솔로 남녀 12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나는 솔로는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현재 5기까지 방송되었는데요. 드라마보다 흥미롭고 설레는 솔로 남녀들의 이야

matosstuff.tistory.com

나이: 35세
직업: 한의사
인스타: (추후보충)
첫 인상: 옥순
특징: 감정기복 크지않은 사람 이상형

맺음말

이상 나는 솔로 13기 남성 출연자 영철, 영수, 영호, 영식, 광수, 상철 직업, 나이,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부족한 정보는 추후 보충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 영숙 영철 2세 소식

나는 솔로 8기 방송에서 희소식을 알렸습니다. 바로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에 관한 소식이었는데요. 6기 영숙 영철 커플이 2세 소식과 함께 결혼 소식을 알려왔네요. 와우~ 나는 솔로 다섯번째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결혼 커플 1기, 2기, 4기 근황

안녕하세요. 지난 수요일 나는 솔로 6기 그 첫 방송 잘 보셨나요? 이번 6기에서는 몇 커플이 성사될지 벌써 궁금해지는데요. 한편 나는 솔로 실제 결혼 커플들이 문득 궁금해져서 오늘은 나는 솔

matosstuff.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