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주말 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을 통해 유연석 채수빈이 쇼윈도 부부를 연기한다고 합니다. 로맨틱 스릴러 드라마는 제 취향이기도 한데요. 오늘은 MBC 주말 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 웹툰 결말, 원작 건어물녀 웹소설, 드라마 몇 부작, 출연진, 등장인물 유연석 채수빈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거신 전화는 원작
▶ 지금 거신 전화는 웹소설 원작
- 장르: 현대 로맨스
- 작가: 건어물녀
- 출판사: 뷰컴즈, 어보브
- 연재 내용: 총 68화, 외전 10화
- 연재 기간: 2022.11.19~2023.1.13
- 이용 등급: 15세 이용가
🔍지금 거신 전화는 웹소설 바로가기👆
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은 건어물녀 작가의 원작 웹소설 지금 거신 전화는 을 원작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드라마 제작에 이어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인기 웹소설 지금 거신 전화는 웹툰으로 출시했는데요. 웹소설이 대체 얼마나 재미나길래 드라마와 웹툰으로 만들어질까요? 궁금해서 이모저모 알아봤습니다.
선재 업고 튀어 역대급 타임슬립 로코 웹툰 원작 결말은?▶
작가 건어물녀 웹소설 지금 거신 전화는 주인공은 ‘울화병으로 실어증을 앓던 수어통역사 홍희주’와 ‘대통령실 대변인으로서 출중한 능력을 자랑하는 백사언’ 두 사람이 정략결혼을 한 후 갑작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벌어지는 일들을 중심으로 묘사되는데요. 연기력 만렙 유연석과 채수빈의 티키타키 역시 시청률 상승 요인이 되지 않을까 예측해 봅니다.
한편 웹소설, 드라마 그리고 웹툰은 각각의 매력을 가지고 있을 텐데요. 웹툰은 지금 거신 전화는 원작 웹소설이 가진 로맨틱과 스릴러 요소를 그대로 살리기 위해 공들였다고 하니 기대를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작가 건어물녀의 스릴러물 필력이 대단하다고 하는데요. 유연석의 미친 연기 역시 기대됩니다. 웹툰이 생각보다 로맨틱하던데 드라마에서는 어떻게 표현될지 모르겠네요. 후훗.
▶ 지금 거신 전화는 웹툰 출시
카카오엔터의 야심작 지금 거신 전화는 웹툰은 지난 18일 연재를 시작했는데요. 각각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동명 웹소설을 각색한 웹툰 ‘지금 거신 전화는’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지금 거신 전화는 웹툰 결말은?
지금 거신 전화는 웹툰 결말에 대해서 궁금한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극 중 납치범이 누구일지에 대한 추측이 많았습니다. 납치범은 혹 홍희주를 짝사랑하는 주치의 지상우가 아닐까요? 그것도 아니면 실어증 아내의 자자극일지도 모른다는 저만의 추측을 해 봤는데요. 스포 공개를 원하지 않는 분들을 위해 저는 일단 ‘해피엔딩’이라는 점만 밝혀두려고 합니다. 웹소설의 서사와 전개가 워낙 인기를 끌었던 만큼 드라마와 원작 결말의 차이가 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 관전 포인트
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 첫 방을 앞두고 관전 포인트가 공개되었는데요. 주인공 백사언 역을 맡은 유연석이 카리스마 연기를 제대로 펼칠 모양입니다. 시청자에게 로맨스이자 스릴러라는 장르를 이해시키기 위해 흑과 백의 연기를 해내야 할 텐데요. 인물들의 감정변화에 따라 로코, 멜로, 스릴러 그리고 액션까지 소화해야 할 배우들의 연기가 기대됩니다.
특히 쇼윈도 부부에서 점차 감정이 싹틀 두 사람의 멜로 연기가 기대되는데요. 이에 박상우 감독은 “얼핏 정략결혼 부부의 혐관 로맨스처럼 보이지만 20년을 넘게 서로를 지켜온 찐 사랑의 서사”라는 멘트를 남기며 궁금증을 더했습니다. 스릴과 감동의 스토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맺음말
이상 MBC 주말 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 웹툰 결말, 원작 건어물녀 웹소설, 드라마 몇 부작, 출연진, 등장인물 유연석 채수빈 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MBC 새 주말 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 은 오는 22일 저녁 9시 50분 첫방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