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혜교 한소희가 뭉쳤습니다. 얼마 전 한소희가 자백의 대가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고 송혜교가 하트를 그리면서 많은 팬들이 궁금해했는데요. 자백의 대가는 '살인사건을 둘러싼 두 여성의 핏빛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라고 합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송혜교 한소희 차기작 자백의 대가 공개일은 언제인지 자백의 대가 출연진, 줄거리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백의 대가 정보
▶ 자백의 대가 정보
- 장르: 미스테리
- 공개일: 2024년 상반기 예정
- 첫 방송: (미정)
- 몇 부작: (미정)
- 채널: (미정)
- 연출: 심나연
- 극본: 권종관
- 출연: 송혜교, 한소희 외
▶ 자백의 대가 줄거리
살인사건을 둘러싼 두 여성의
핏빛 연대기를 그린 드라마
자백의 대가 송혜교 한소희
▶ 송혜교/ 안윤수 역
드라마 자백의 대가에서 송혜교는 미술 교사 안윤수를 연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안윤수(송혜교)는 소소한 행복을 꿈꾸다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삶이 송두리째 바뀌는 인물이라고 합니다.
▶ 한소희
한소희는 자백의 대가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신비로운 여자 모은 역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모은은 반사회적 성향으로 모두가 두려워하는 대상이지만 왠일인지 윤수(송혜교)에게 만큼은 손을 내밀어 새로운 세계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윤수와 모은의 관계가 궁금해지네요.
한편 한소희는 얼마전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송혜교는) 이제는 내 거야"라는 멘트를 남겼는데요. 이에 송혜교가 하트를 표시했고 이는 많은 팬들의 주목을 끌었었죠. 저는 개인적으로 한소희 얼굴에서 송혜교 20대 얼굴이 스쳤는데요. 두 사람의 케미가 어떨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맺음말
이상 송혜교 한소희 차기작 자백의 대가 공개일은 언제인지 출연진, 줄거리 등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자백의 대가 공개일은 2024년 상반기라고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