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1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웹툰 원작의 드라마로 배우 신혜선 3년 만의 복귀작이기도 합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tvN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출연진, 웹툰 결말, 몇부작, 이보영 김유미 특별출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방송 정보
▶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방송 정보
- 장르: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환생
- 첫 방송: 2023년 6월 17일
- 방송 시간: 토,일 밤 9시 20분
-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몇부작: 12부작
- 채널: tvN
- 연출: 이나정, 한아름
- 극본: 최영림, 한아름
- 원작 웹툰: 이혜 <이번 생도 잘 부탁해>
- 출연: 신혜선, 안보현, 하윤경, 안동구 외
▶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줄거리
전생을 기억하는 '반지음'이
꼭 만나야만 하는 '문서하'를 찾아가면서
펼쳐지는 저돌적 환생 로맨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어떤 드라마?
▶ 신혜선 안보현 케미
신혜선 안보현은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 전생을 넘어 환생 로맨스를 그리는 두 주인공이 될 예정인데요. 신혜선은 천 년에 이르는 열여덟 번의 전생을 가진 여자로 '혼자서만' 전생을 기억하는 반지음 역, 안보현은 결국에는 신혜선과 재회하는 문서하 역을 맡았습니다. 두 사람은 기적같이 재회하지만 전생에 기억이 전혀 없는 문서하(안보현)에게 반지음(신혜선)은 저돌적인 직진을 예고하는데요. 신혜선 특유의 코믹함과 안보현의 엉뚱함이 케미를 이룬다면 완벽한 로코 드라마를 만들어내지 않을지 기대가 많습니다.
▶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이보영 김유미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특별출연으로는 배우 이보영과 김유미가 등장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보영은 문서하(안보현)의 어머니 이상아 역, 김유미는 윤주원(신혜선 전생 김시아)의 어머니 조유선 역을 그려낼 거라고 합니다. 특별출연이니 자주 등장하진 않겠지만 이보영 김유미 특유의 아우라로 존재감을 발휘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출연진 / 인물관계도
- 반지음 역/ 신혜선: MI호텔 전략기획팀 팀원
- 문서하 역/ 안보현: MI호텔 전략기획팀 전무
- 윤초원 역/ 하윤경: 지음 전생(주원) 여동생, 조경사
- 하도윤 역/ 안동구: 서하 비서이자 절친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웹툰 원작
▶ 웹툰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스포 주의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웹툰 원작의 드라마인데요. 이혜 작가의 웹툰으로 총 115화 완결입니다. 현재 네이버 웹툰에서 볼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드라마 시청 전에 살짝 보는 것도 좋겠네요.
▶ 웹툰 결말?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웹툰 결말은 다행히도 해피엔딩이라고 하는데요. 드라마와 원작이 같은 결말을 보여줄지 저 역시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 새드엔딩보다는 해피엔딩 또는 오픈엔딩을 선호하는데요. 직접 보고 확인해 봐야겠습니다.
이상 tvN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출연진, 웹툰 결말, 몇부작, 이보영 김유미 특별출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오는 6월 17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